24k gold plating 전자파 차단 스티커

on February 13, 2015
안녕하세요~ 송미례입니다. ^^*
저희 리얼룩에서는 보호필름을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께 귀여운 12지신 전자파 차단 스티커를 드리고 있는데요.
이 전자파 차단 스티커는 6가 크롬 (Chrome)으로 만들고 24K GOLD로 도금한 반짝반짝한 아이템입니다.
여기서 잠깐!
전자파. 많이는 들어봤는데 정확히 무엇일까요?
전자파 (電磁波, electromagnetic wave)란 공간에서 전기장과 자기장이 주기적으로 변화하면서 전달되는 파동을 이르는 말로 일상생활에서 사용되는 전자 기기 대부분에서 발생합니다.
전자파에 과도하게 노출되면 인체에 해롭다는 연구 결과가 꾸준히 발표되고 있는데요. 하루종일 전자 기기와 함께 생활하고 있는 입장에서 살짝 겁이 납니다. 이런 상황에서 전자파 차단 스티커는 전자파를 차단해 준다고 하니 사용 안 할 이유가 없겠죠? 그런데 전자파 차단 스티커는 어떤 원리로 전자파를 차단해 줄까요?
바로 전자파가 금속에 닿으면 반사되는 원리를 이용한 것으로 원리만 생각하면 금이 아니라 알루미늄 호일을 비롯해 다양한 금속으로도 전자파 차단이 가능하답니다.
하지만! 저희 리얼룩은 24K 금을 선택했답니다. 후훗~
이왕이면 블링블링한 24K 금이 좋잖아요?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전자파 차단 스티커는 스피커 주변에 붙였을 때 가장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

realook 24k electromagnetic shield sticker

이번엔 리얼룩만의 특별한 디자인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저희 리얼룩의 전자파 차단 스티커는 귀여운 12지신으로 디자인되어있는데요.
12지신 (十二支神)은 땅을 지키는 12방위의 신을 지칭하는 말로 90년대 방영되었던 꾸러기 수비대란 만화영화를 보신 분들이라면 매우 익숙하실 거라 생각됩니다. ^^
똘기 떵이 호치 새초미 자축인묘
드라고 요롱이 마초 미미 진사오미
몽치 키키 강다리 찡찡이 신유술해
우리끼리 꾸러 꾸러기 우리들은 열두동물
열두간지 꾸러기 수비대~~
오프닝 곡 생각나시나요?
자축인묘 진사오미 신유술해는 각각 쥐.소.호랑이.토끼.용.뱀.말.양.원숭이.닭.개.돼지를 나타내죠.
이 12동물을 귀엽게 디자인해 전자파 차단 스티커로 제작했습니다.
과연 이 중 어떤 동물의 스티커가 올지 기대되지 않으세요?
맨 위로
Promo box

나에게 딱맞는 케이스 보러가기

Product name

info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