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도쿄국제포럼 전시 상담회

on December 30, 2014


지난 4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도쿄 유라쿠쵸에 위치한 도쿄국제포럼에서 제13회 한국 상품전시 상담회가 열렸습니다.
물론, 리얼룩코리아도 여기에 참가하여 일본 바이어 여러분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2014년 도쿄국제포럼

최근 한국과 일본 양국 간의 관계 악화에도 불구하고, 전시장엔 약 1,000여 명의 바이어가 방문하였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리얼룩코리아는 단순한 액정보호필름에 여러 가지 캐릭터와 다양한 색상을 접목한 '레온 컬러액정보호필름'과 최근 선보여 드린 강화유리필름이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korea trade show tokyo 2014

특히, 리얼룩코리아와 상담을 진행한 한 업체는 "일본에는 단순한 색상이나 무늬를 접목한 액정보호필름은 있으나, 리얼룩코리아와 같이 캐릭터를 활용한 액정보호필름은 많지 않다."며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한류스타의 이미지 또는 일본 내 인기 연예인의 이미지를 활용해도 좋을 것 같다는 아이디어도 함께 제시하였습니다.

korea trade show tokyo 2014

또한, 전시회 첫날 상담을 진행한 Y전자는 "일본 내 IT분야 악세사리 시장 상황을 고려해 봤을 때, 한국에서 판매되는 브랜드 액정보호필름이 진입하기엔 가격의 문제를 충분히 고려하지 않으면 안 된다.
하지만 리얼룩코리아의 제품은 일본에 있는 제품과 비교하였을 때, 소비자가 장점이라고 느낄 수 있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철저한 시장조사를 선행한다면 일본시장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는 평가와 함께 일본 내 IT 주변 악세사리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리얼룩코리아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약속하였습니다.

출처 : http://blog.naver.com/realookkor

맨 위로
Promo box

나에게 딱맞는 케이스 보러가기

Product name

info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