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as 2013] 모바일 광고 플랫폼 적용한 액정보호필름 ‘레온’

on December 03, 2014

레온? 레온이 무엇인지 모르시겠다고요?
여기 그 답이 있습니다. 레온의 특별함을 느껴보세요.



리얼룩코리아(대표 임남일, www.realook.kr)는 5월 2일(목)부터 4일(일)까지 서울 SETEC에서 열리는 'IT 액세서리.주변기기전 2013(KITAS 2013)'에 참가해 모바일 광고플랫폼 '레온(LEON)'을 소개했다.
레온은 기존에 사용해오던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에 사용하는 액정보호필름에 기업고객이 원하는 모바일 광고 플랫폼을 적용한 스마트 기기용 컬러 액정보호필름이다. 이 제품은 아이폰5, 갤럭시S 3, LG옵티머스, 스카이 베가 등 모든 모바일 기기에 적용 가능하다.

realook leon

한편, 이번 KITAS 2013전시장에서는 IT기기의 액세서리 및 주변기기와 이어폰, 헤드폰, 블루투스 사운드 제품 등이 전시되며, 행사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돼 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S4, 갤럭시 그랜드, 갤럭시 팝, LG전자의 옵티머스 G 프로, 옵티머스 LTE3 출시를 시작으로 이달 출시 예정인 LG전자의 옵티머스 GK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마트폰 라인업이 국내 시장을 강타한 가운데 KITAS 2013 제품에 대한 관심 또한 급증한 상황이다. 이번 KITAS 201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itas.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이 기사는 아이폰, 갤럭시 등 스마트폰으로 촬영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IT accessory & smart device show 2013

written by 최무영 기자
출처 : http://kr.aving.net

맨 위로
Promo box

나에게 딱맞는 케이스 보러가기

Product name

info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