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premium 2013 현장] 리얼룩, 모바일 광고 플랫폼 ‘레온’ 선보여

on December 03, 2014

리얼룩코리아(대표 임남일, www.realook.kr)는 3월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23회 서울 국제 판촉물, 선물 및 홈웨어전(SIPREMIUM 2013)'에 참가해 모바일 광고플랫폼 '레온(LEON)'을 선보였다.

realook leon variety realook leon variety

레온은 기존에 사용해오던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에 사용하는 액정보호필름에 기업고객이 원하는 모바일 광고 플랫폼을 적용한 스마트 기기용 컬러 액정보호필름이다.
이 제품은 아이폰5, 갤럭시S 3, LG옵티머스, 스카이 베가 등 모든 제품에 적용 가능하다.

realook leon variety

또 리얼룩 레온은 큐블릭미디어와 함께 카페 영상진동벨, 호출기에 적용해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realook leon variety

한편 코엑스(Coex), 한국판촉물제조협회(KGIA), 한국컨벤션전시산업연구원(ICEM)이 주최하는 SIPREMIUM 2013(시프리미엄 2013, www.sipremium.com)은 판촉물, 선물, 생활용품, 디자인상품 등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소비재를 총망라해 선보이는 관련 분야 최대 전시회다.
이번 시프리미엄 2013에서는 '프리미엄 홈웨어전'과 '디자인 상품전'이 동시 개최돼 다양한 소비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전통시장 특별 홍보관'을 통해 전통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realook leon variety

written by 최무영 기자
출처 : http://kr.aving.net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