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룩코리아(대표 임남일, www.realook.kr)는 3월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23회 서울 국제 판촉물, 선물 및 홈웨어전(SIPREMIUM 2013)'에 참가해 모바일 광고플랫폼 '레온(LEON)'을 선보였다.
레온은 기존에 사용해오던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에 사용하는 액정보호필름에 기업고객이 원하는 모바일 광고 플랫폼을 적용한 스마트 기기용 컬러 액정보호필름이다.
이 제품은 아이폰5, 갤럭시S 3, LG옵티머스, 스카이 베가 등 모든 제품에 적용 가능하다.
또 리얼룩 레온은 큐블릭미디어와 함께 카페 영상진동벨, 호출기에 적용해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코엑스(Coex), 한국판촉물제조협회(KGIA), 한국컨벤션전시산업연구원(ICEM)이 주최하는 SIPREMIUM 2013(시프리미엄 2013, www.sipremium.com)은 판촉물, 선물, 생활용품, 디자인상품 등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소비재를 총망라해 선보이는 관련 분야 최대 전시회다.
이번 시프리미엄 2013에서는 '프리미엄 홈웨어전'과 '디자인 상품전'이 동시 개최돼 다양한 소비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전통시장 특별 홍보관'을 통해 전통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written by 최무영 기자
출처 :
http://kr.aving.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