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 tpu

on February 25, 2015


안녕하세요~ 리얼룩앤컴퍼니 송미례입니다. ^^*
오늘은 TPU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TPU는 thermoplastic polyurethane의 약자로 우리말로는 열가소성 폴리우레탄이라고 합니다.
TPU와 우레탄이 헷갈리던 분들 많으셨을 텐데 실은 같은 말이랍니다. ^^

tpu protector

TPU는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로 탄성이 좋고 마찰에 잘 견디며 유분에도 강하여 의류. 가방 같은 생활용품 및 혈액 주머니 등의 의료용품 등 산업 전반에 걸쳐 사용되는 소재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깔끔하게 사용하려고 우레탄 보호필름을 선택했는데 사용하다 보면 노랗게 변하는 모습을 종종 보셨을 겁니다. 안타까운 일이죠?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 이유는 TPU가 습기와 자외선에 노출되거나 손에 묻은 땀과 피지 등이 공기 중의 이산화질소와 만나면 변색이 되기 때문입니다.
리얼룩 우레탄 보호필름은 이러한 단점을 최대한 보완하여 오래도록 깨끗하게 기기를 보호할 수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정밀하게 커팅하여 기기와 일치감을 높였으며 미끄럼방지 기능으로 한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과 뛰어난 자체 복원력까지! TPU의 장점을 최대로 살린 리얼룩 우레탄 보호필름이랍니다. ^^
이제 부착 방법을 알아볼까요? 우레탄 보호필름은 소재 특성상 한 번 부착한 뒤 떼어내면 쉽게 늘어나 재부착에 어려움이 있으므로 부착 방법을 제대로 알고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착 전 손을 씻는 당신은 센스쟁이~
how to attach tpu protector

1. 먼저 기기를 알코올솜과 극세사로 먼지 한 톨 없이 닦아줍니다.
2. RA 용액을 손가락과 우레탄 보호필름의 접착면에 조금씩 뿌려줍니다.
3. 준비가 되었다면 기기 형상에 맞추며 조심스럽게 부착합니다.
4. 부착 후 남아 있는 RA 용액과 기포는 극세사나 스퀴지를 이용해 가장자리로 살~살~ 밀어줍니다.
5. 완벽하게 부착되기 전 2~3일 동안은 케이스 장착시 우레탄 보호필름이 밀릴 수 있으니 사용에 주의하세요.

더 자세한 부착방법을 보시려면 클릭!
리얼룩 우레탄 액정보호필름 부착방법 보러가기

Tip. 부착시 남아있는 기포는 통상 72시간 내에 자연스럽게 사라지니 무리해서 빼내실 필요는 없답니다. ^^

 

맨 위로
Promo box

나에게 딱맞는 케이스 보러가기

Product name

info info